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Blog Article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처음 발을 씻겨주고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것을 보고 놀랐다. 발바닥 지압부터 해서 종아리 근육, 다리 안쪽까지 풀어주는데, 손가락 압이 정말 기계보다 나았다. 발, 등을 합쳐서 90분 동안 마사지 받았고 등이라고 등만 하지 않고 두피, 목까지 세심하게 서비스해 준다. 저는 해피아워로 40% 할인받아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받았습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하지만 모든 장르를 아울러서 이 친구들 자체가 타인과 연애를 한다는 것에 대해 큰 거부감은 또 없습니다.나이라든가 이런 것에 대해 큰 거리감을 갖지 않고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해서 재밌는 점은 다낭 붐붐에 오시면 또 가라오케나 에코걸친구들과 완전히 다른 친구들을 보실 수 있으시단 겁니다. 저희 역시도 다낭 붐붐 친구들과 정서적인 교류를 원하는 게 아니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서비스를 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기에 아주 상성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낭 붐붐 안에서도 갈리는 게 손으로 해주는 곳과 연애하는 곳 친구들도 완전 다른 그룹입니다. 손으로 하는 친구들은 그래도 정조를 지킨다는 입장이 큽니다. 멀리서 보면 좀 재밌는 상황이 아닐 수 없지만 이게 그대로 서비스로 이어지는 부분이기에 다낭 붐붐 친구들이 가라오케나 에코걸 친구들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다는 점은 부정을 못합니다.


1,592건에 달하는 후기와 구글 평점 4.7점이라는 높은 점수가 말해주는 이 곳은 다낭 최고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허벌스파예요. 마사지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금물, 아무리 마사지사 by 마사지사라고 해도 허벌스파에서는 평균적으로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여기는 그런 곳이라는 느낌 전혀 안 드는 게 일반 스파로도 괜찮은 곳이기 때문이라 생각되네요. 다만 이쪽으로 따로 예약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그런 업체입니다. 매장도 제일 스파 같고 분위기도 밝아서 위장용으로 제격입니다.


안마 전에는 한국인 매니저님을 통해 어디가 불편한 지를 일일이 다 체크한 다음 안마를 하기에 평소에 불편하게 느꼈던 부분도 이 곳에 와서는 말끔히 해결됩니다. 프리서버 홍보 코스도 한정적이라서 막상 마사지하다보면 과도한 팁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고 대충대충 하는 듯한 리니지 프리서버 느낌도 상당히 프리서버 홍보 많이 프리바람 받아서 한국에서 프리메이플 마사지 받는 것은 메리트가 크게 없습니다. 요즘 다낭에서 핫한,
제일이발관 마사지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은 제일이발관은 요즘 가장 핫한 곳이에요.


미리 가 계시는 게 좋고, 혹시 그렇지 못한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미리 해두세요! 저희는 하룻동안 쌓였던 피로를 마사지로 풀고 저녁을 먹으러 갈 거라, 오후 4시 30분에 예약을 해놨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 되면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모든 코스가 종료됩니다.

Report this page